한국신문방송편집인협회 세미나실 이용 안내
작성일 25-04-25 13:45
페이지 정보
조회 32회 댓글 0건본문
<세미나실 이용 안내>
❍ 이용 대상: 한국신문방송편집인협회 소속 회원사 언론인
❍ 세미나실 운영시간
- 평일 오전 10시 ~ 오후 6시
- 오전 10시 이전 및 오후 6시 이후 시간대 사용 별도 문의 요망
- 토요일, 일요일, 기타 공휴일은 사용 불가
❍ 세미나실 수용인원
- 최대 20여 명
❍ 회의 및 소규모 행사 가능
❍ 공연, 노래, 응원, 구호 등 소음 유발 행사 금지
❍ 외부 시설 반입 및 설치 금지
❍ 음식물 제한적 반입가능(음료·다과·샌드위치·샐러드·햄버거)
<세미나실 예약 방법>
❍ 예약방법: 문자 접수 (공간이 한정되어 있어 사전 예약 필수)
❍ 예약 접수 담당자: 남보경 매니저 010-8193-0332
❍ 보내야 할 정보: 행사명 / 담당자 이름 / 소속 및 직책 / 연락처
첨부파일
- 세미나실 공지사항.pdf (1.3M) 1회 다운로드 | DATE : 2025-04-25 13:48:47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